수의학도에게 경영학이란…"선택 아닌 동물병원 운영 필수 역량"
미래 수의사들을 위한 경영학 세미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회장 신재연, 건국대 본과 3학년)는 지난 24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제1학생회관 프라임홀에서 '제2회 수의학도를 위한 경영학 세미나'를 진행했다.28일 협회에 따르면 올해 세미나는 250명이 넘는 수의대생들이 참가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행사를 기획한 곽동훈 협회 학술기획국장(경북대 본과 4학년)은 "지난해보다 1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세미나 신청을 했다"